2024년 11월 26일(화)

'엉덩이 골' 없어 고통받는 남성이 올린 셀카 한장

via TBoneTheOriginal /Reddit

 

태어날 때부터 '엉덩이 골(butt crack)'이 없는 한 남성이 자신이 겪고 있는 고통스러운 상황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7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미러는 해외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 레딧(reddit)에 올라온 사진 한 컷과 사연을 상세히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레딧에서 'TBoneTheOriginal'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사연의 주인공은 자신에게 '엉덩이 골'이 없어 큰 어려움이 있다고 호소했다.

 

이 남성이 올린 사진을 보면 평범한 사람들에게 있는 '엉덩이 골'이 없다. 그런 이유 때문에 희귀한 질환을 겪게 돼 엉덩이와 등 부위에 '모소낭 낭포(pilonidal cysts)'를 앓는다고 했다.

 

이 남성은 엉덩이에 염증이 잘 생겨 고름(pus)이 나오는 질환을 갖고 있어 외과 수술을 자주 받는다고도 했다.

 

이런 사진과 사연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자신들도 이 남성과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동병상련의 심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 남성은 자신이 '엉덩이 골'이 없다고 해서 항문이 없는 것은 아니라고 설명했다. 이어 배변 활동 역시 남들과 다를 게 없다면서 생활하기에 불편한 점도 있지만 크게 다를 것은 없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 결혼을 해서 아내와 행복하게 살고 있고, 아내는 나의 이런 질환에 대해서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via TBoneTheOriginal /Red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