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롯데엔터테인먼트, '퍼피 구조대 더 무비' 캐릭터 소개 영상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에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인 영화 '퍼피 구조대 더 무비'의 캐릭터들의 특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영화 '퍼피 구조대 더 무비' 속 캐릭터들의 특징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퍼피 구조대의 든든한 대장 '라이더'부터 경찰관 '체이스', 소방관 '마셜', 비행사 '스카이', 환경지킴이 '로키', 해양구조대 '주마', 건축가 '러블'의 견종을 비롯한 성격과 능력까지 영화의 재미를 더해줄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새롭게 퍼피 구조대에 합류하는 '리버티'와 도시를 위험에 빠트리는 악당 '험딩어'에 대한 내용도 포함돼 흥미를 유발한다. '퍼피 구조대 더 무비' 캐릭터 소개 영상은 롯데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퍼피 구조대 더 무비'는 도시를 위협하는 날씨 악당 '험딩어'에 맞선 퍼피 히어로들의 스펙터클 시티 어드벤처다. 전 세계 35개 이상으로 번역돼 월 4천 4백만 스트리밍 수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 인기를 자랑하는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넛잡 2'의 캘런 브런커 감독을 비롯한 베테랑 애니메이션 제작진들이 TV에선 볼 수 없던 스케일감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마룬5의 메인 보컬 아담 리바인이 영화의 OST에 참여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영화 '퍼피 구조대 더 무비'는 개봉과 동시에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로 흥행 청신호를 울리고 실제 관람객들의 호평을 토대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진심 어벤져스 저리가라 수준!!!", "댕댕이들이 귀여움은 기본이고 멋지기까지 한다!", "아이들이 딱 좋아할 여름방학 애니메이션!", "어른인 내가 봐도 재밌는 패밀리 무비"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패밀리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