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가수, 배우,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세정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멀티테이너'로 선정되는 등 자신의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와 함께한 가을 화보가 하퍼스 바자 9월호를 통해 공개되어 눈길을 모았다.
화보 속 김세정은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 대신 강렬한 카리스마와 깊이감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아우라를 내뿜었다. 더불어 프로 모델 못지않은 감각적인 포즈로 다채로운 컨셉의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내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레오파드 패턴에 러플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로맨틱한 실루엣의 드레스에 첼시 부츠를 매치해 펑키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MK 로고 플레이가 프린트된 니트 탑, 스커트 셋업에 포근한 카디건을 레이어드하며 분위기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니트 드레스에 캡 모자를 쓴 힙한 스타일에 롱부츠를 매치해 드레스업하는 가을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기도 했다.
각각의 스타일에는 마이클 코어스의 2021 FW 뉴 시즌 백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가을 무드를 배가 시켜 시선을 사로잡았다.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호백은 올가을 시즌 퀼트 패턴의 모던한 실루엣에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버킷백 디자인의 윌라 백은 부드러운 크림 컬러에 입체적인 볼륨감을 살린 주름 디테일로 트렌디한 매력이 돋보이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실용주의적 감성이 돋보이는 크리스 백은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되어 현대 여성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이처럼 마이클 코어스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한 김세정의 화보는 하퍼스바자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아이템들은 마이클 코어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일부 마이클 코어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