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달바, 비건 선크림 라인 '톤업 선크림' 출시 후 소비자 인기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달바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달바의 비건 선크림 라인 '워터풀 톤업 선크림 SPF 50+, PA++++'이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2021소비자 평판 지수 3위를 기록한 달바 선케어 라인은 유기자차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무기자차 ‘마일드 선크림’, 혼합자차 ‘톤업 선크림’ 3종 모두 비건 라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SPF 50+, PA++++'은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와 발림성이 부드러운 유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비건 선크림이다. 


가벼운 발림성과 산뜻한 흡수감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들고 워터 에센스가 수분을 공급해 사용 내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광채 톤업 효과로 화사한 핑크 빛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고, 단독 사용 또는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아의 까다로운 비건 인증 '브이라벨' 획득과 피부에 인체적용시험 전문 기관에서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안정성을 높였다.


특히, 비건 선크림임에도 고기능성 케어가 가능하다. 항산화 효과에 우수한 화이트 트러플을 사용한 독자 성분 트러페롤™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미백, 주름, 자외선차단의 고기능성 효과를 선사한다.


달바 상품 기획팀 안지혜 팀장은 "SPF50+, PA++++ 차단 지수를 기본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스웨트프루프효과에 대한 임상을 진행 중"이라며,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은 달바 비건 선크림 라인의 제품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피부 과학 연구소 임상 등으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