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새로 공개된 랑콤 화보에서 수지가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피부 미녀'를 증명했다.
아시아 No.1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이 공개한 이번 화보는 피부 미인 수지가 실제로 즐겨 사용하는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함께 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한층 더 우아하고 성숙해진 미모와 잡티 하나 없이 투명하고 깨끗한 무결점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랑콤의 재구매율 1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이 반영돼 피부 장벽 및 피부 본연의 힘을 강하게 키우는데 도움을 주고, 빛나는 피부 자신감을 되찾아 주는 제품이다.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상쾌하게 흡수되며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하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사용 후 7일 만에 광채 나는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피부 개선을 도와줘 '7일 동안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름철 더운 날씨에 무너진 피부 장벽과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컨디션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격, 수지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환절기 스킨케어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
수지와 함께 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바로가기)과 전국 랑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니피끄 에센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은 유산균 생균이 아니며, 비피다 발효 용해물, 효모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