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9일(목)

공백기 끝낸 AOA 설현, 유튜브서 첫 브이로그로 근황 공개 (영상)

인사이트YouTube '눈이 부시게 by 설현'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AOA 멤버 설현이 유튜브 채널 개설 후 첫 동영상을 올렸다.


20일 설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눈이 부시게 by 설현'을 통해 'Coming Soon! | 설현 Vlog'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설현은 밝은 햇볕이 내리쬐는 실외에서 환한 웃음과 함께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했다.


그는 동영상을 보고 있는 팬들에게 손 인사를 해주는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눈이 부시게 by 설현'


이후 그는 아기자기한 도자기를 들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행복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설현은 맑은 하늘에 선명하게 보이는 구름 배경과 함께 시원한 미소를 날리는 모습으로 동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비교적 짧은 15초짜리 동영상 하단 설명란에 설현은 '2021.08.25 Coming Soon!'이라는 글을 남기며 본격적인 브이로그를 예고해 팬들을 기대케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눈이 부시게 by 설현'


지난해 설현은 AOA 출신 권민아의 연이은 폭로로 사실상 활동 중단에 들어갔다.


당시 권민아는 같은 멤버인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으며 설현을 비롯한 모든 멤버가 방관자였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설현은 올해 초 tvN '낮과 밤' 출연을 마지막으로 특별한 활동을 하고 있지 않았으며, 인스타그램 역시 지난 3월 2일을 마지막으로 따로 게시물을 업로드하지 않았다.


이 가운데 5개월 만에 유튜브로 근황을 전한 설현에게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눈이 부시게 by 설현'


YouTube '눈이 부시게 by 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