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디디에 두보, 한예슬과 함께한 '라 디디 컬렉션' 광고 캠페인 공개

인사이트
사진 제공 = 디디에 두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디디에 두보에서 21FW 라 디디(La D.D) 컬렉션 출시와 함께 뮤즈 한예슬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2021년 디디에 두보는 '자신을 사랑하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열정, 지성, 사랑, 스타일을 대표하는 프랑스 여성의 아이코닉 한 캐릭터를 오마주 하는 #Multiple Identity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에 처음으로 공개한 라 디디 컬렉션의 광고캠페인의 오마주 인물은 슈퍼모델 출신으로 퍼스트레이디가 되어 이슈가 되었던 '카를라 부르니'이다.


카를라 부르니는 그녀만의 우아한 멋과 도발적인 엘레강스함을 가졌다. 한예슬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풀어낸 카를라 부르니의 오마주 캠페인은 우아하면서도 깊은 매력을 지닌 라 디디 컬렉션의 진주를 만나 그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디에 두보


한예슬이 광고컷에서 착용한 제품은 21FW 라 디디 컬렉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빛깔의 진주와 비정형 셰이프의 꽃잎 디테일이 돋보이는 펜던트가 함께 디자인되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함과 현대적 세련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브랜드의 심볼인 '양귀비꽃'의 꽃잎의 흩날리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한 곡선의 디테일과 클래식한 진주를 더하여 디디에 두보만의 정제된 감성을 더한 점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디에 두보


비정형의 꽃잎과 함께 매치된 바로크 진주는 자연에서 온 불규칙함을 그대로 간직하였기 때문에 주얼리마다 모두 조금씩 각기 다른 모습의 매력을 갖는다. 이는 이번 라 디디 컬렉션의 주얼리가 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주얼리이며, 모두가 다른 모습으로 피어나고 지는 우리 모두의 모습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이기도 하다.


21FW 라 디디 컬렉션의 감성을 담은 모션 그래픽스 영상도 디디에 두보 유투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디에 두보


한편, 신제품 라 디디 컬렉션은 8월 20일부터 디디에 두보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디디에 두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