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가 오는 22일 진행되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온스타일 홈쇼핑 앵콜 방송에 앞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미리 주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런칭 이후 연이은 매진과 고객들의 빠른 입소문을 타며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 중 하나이다.
청정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9가지 우려 성분을 배제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 및 피부결 개선 효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준다.
티르티르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향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앵콜 방송 전 방송시간 및 일정에 구애받지 않고 빠른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미리 주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미리 주문은 CJ온스타일 몰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과 동일한 할인율과 증정 혜택이 더해진 2가지 특별 구성으로 판매된다.
'싱글 구성'(순 로즈마리 에센스 150 ml 3개, 20 ml 3개, 1 ml 5개, 멀티 코튼 패드 1개, 멀티 코튼 패드 용기 1개, 150ml 용 스프레이 1개)은 41.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기존 대비 2배 더 커진 '특 대용량 구성'(순 로즈마리 에센스 300 ml 3개, 150 ml 1개, 20 ml 3개, 1 ml 5개, 멀티 코튼 패드 1개, 멀티 코튼 패드 용기 1개, 300ml 용 스프레이 1개)은 49.9%의 파격 할인가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미리 주문과 본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멀티 코튼 패드 및 용기와 더불어 각 용량에 맞는 스프레이를 함께 증정하는 것으로 밝혀져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미리 주문에서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와 더불어 흔들리는 피부 코어의 힘을 바로잡아주는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 '도자기 코어 크림'을 무려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보다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스페셜 기프트를 담은 역대급 구성으로 준비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앵콜 방송은 CJ 온스타일을 통해 오는 22일 밤 10시 40분부터 11시 45분까지 65분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