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방탄 정국 '여돌 버전'으로 떡상 중인 '걸스플래닛999' 참가자 비주얼 클래스

인사이트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새 오디션 프로그램에 방탄소년단 정국과 닮은 비주얼의 소유자가 등장했다.


지난 6일 막을 연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이 뜨거운 관심 속에 방송되고 있다.


'걸스플래닛999'는 서로 다른 문화권에서 온 소녀들이 K팝 걸그룹이라는 하나의 꿈을 향해 '걸스플래닛' 안에서 연결되고 화합하는 과정을 그려내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 모두 각자의 개성을 뽐내고 있지만, 특히 강예서가 뛰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첫 회부터 그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포미닛의 '미쳐'를 완벽 커버해 스튜디오를 뒤흔든 바 있다.


강예서는 2회에서 마스터들이 뽑은 첫 미션 톱9에서 2위를 차지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귀여운 토끼상의 정석인 강예서는 최근 방탄소년단 정국과 닮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인사이트143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토코피디아


똘망똘망한 눈망울과 높은 콧대에서 이어지는 인중, 입술라인까지 흡사하다는 반응이다.


실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갖춘 강예서가 데뷔조를 향한 여정을 잘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강예서는 2005년생으로 올해 17살이다. 그는 MBC '황금물고기', 영화 '7번방의 선물'에 출연하며 아역배우로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