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LG생활건강이 영롱한 궁중 보석을 모티브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품격을 표현한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아름다움의 결정체인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이 선사하는 윤광과 생기의 빛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특히 고급스러운 격자 패턴에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에서 왕후의 고귀한 기품과 아우라를 느낄 수 있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두드릴수록 살아나는 윤광 커버로 피부결에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우 래스팅 쿠션이다.
뛰어난 커버력으로 한번의 터치로도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완벽하게 감춰주며,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한 광채를 더해주며,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제형으로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든 우아하게 빛나는 로얄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해볼 수 있도록 '공진향:미'라인의 '글로우 블러셔'와 '궁중동안립밤',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특별 구성했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으로 윤기있는 피부 바탕을 만든 뒤 '글로우 블러셔'로 코랄빛 생기를 더하고, '궁중동안립밤'과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입술에 물들이듯 발라주면 로얄 글로우 메이크업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