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블랙야크키즈가 간절기에 다양하게 활용해 입을 수 있는 신상 아우터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랙야크키즈 21FW 컬렉션의 타이틀은 '야크 어드벤쳐:렛츠 롤!'이며, 아이들이 게임 속 플레이어가 되어 직접 게임을 수행하는 모습을 담았다.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테마명은 현존하는 인기 게임과 영화 제목에서 따왔다.
첫 번째로 공개하는 테마는 '레이저와치'로 'BKC뉴플렉스자켓'과 'BKC롱플렉스자켓' 두 가지 아우터 제품을 메인으로 전개한다. 먼저 'BKC뉴플렉스자켓'은 미디기장의 자켓으로 방수·방풍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쌀쌀한 간절기에 안성맞춤이다. 포켓에는 3M 프린트 리플렉티브 포인트를 넣어 야간 활동 시 눈에 잘 띄도록 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특징이다.
'BKC롱플렉스자켓'은 'BKC뉴플렉스자켓'과 마찬가지로 방수·방풍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야외 활동에 자유로우며, 후드 또한 탈부착이 가능하다. 롱기장 자켓으로 패딩 충천재가 들어가 보온성을 한 층 높여 초겨울까지도 착용 가능하며, 소매에 블랙야크 와펜을 달아 포인트를 줬다.
블랙야크키즈는 '레이저와치'를 시작으로 11월까지 21FW 컬렉션의 다채로운 테마를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블랙야크키즈 '21FW 컬렉션' 제품들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