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닥스 슈즈가 편안한 착화감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깔끔한 캐주얼룩을 연출하는 남성용 '데일리 스마트 캐주얼 슈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편안함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함께, 캐주얼한 아이템들을 깔끔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하는 스마트 캐주얼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 캐주얼룩은 활동성과 편안함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동시에 단정한 무드를 연출해 일상 속 데일리 패션으로 제격이다.
닥스 슈즈의 '데일리 스마트 캐주얼 슈즈'는 심플한 라인으로 활용도가 높고 편안한 착화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가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묶고 풀 필요 없는 밴드끈을 적용해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신발 안쪽에는 1.5cm 높이의 히든 인솔을 적용해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더한다.
안정적인 착화감에 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체크 패턴과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으로 멋스러운 스마트 캐주얼룩을 연출한다. 브라운∙진네이비∙베이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닥스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각기 다른 포인트로 살린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브라운과 진네이비 색상은 닥스의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을 새롭게 해석했다. 잔잔한 체크 패턴 가죽을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투톤으로 매치해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특히 감도 높은 색감이 닥스의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제품으로, 클래식한 브라운과 모던한 네이비 컬러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베이지 컬러는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가죽의 소프트한 질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산뜻한 베이지 컬러를 바탕으로, 뒤축과 사이드 부분에 짙은 톤의 컬러 배색을 더해 내추럴한 멋을 살리는 스마트 캐주얼룩에 추천한다.
한편, '데일리 스마트 캐주얼 슈즈'는 전국 주요 닥스 슈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