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메디힐이 '바오밥 수분 라인'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8월 말까지 4종 전 품목을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피부에 산뜻하면서도 확실한 보습이 필요한 시즌에 맞춰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한 메디힐 '바오밥 수분 라인'은 수분 탱크 바오밥의 깊은 보습을 담은 4가지 스킨케어(세럼·크림·토너·클렌징 폼)로 고객을 찾는다.
캡슐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부터 층층이 수분을 쌓으면 비타민E와 미네랄을 함유한 바오밥씨추출물이 피부 속으로 수분을 끌어당겨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는 보습 구조다.
메디힐은 '바오밥 수분 라인'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4종 전 품목을 할인한다. 강력한 속보습 효과로 2021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크림 1위 등 뷰티 어워드 5관왕을 차지한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크림'과 각질 및 피지를 부드럽게 케어해 피부 수분 통로 형성에 도움을 주는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토너'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pH5.5 약산성 세안으로 피부 수분 밸런스를 지켜 주는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폼'을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무자극 고속 수분 충전 솔루션을 담은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세럼' 역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메디힐 관계자는 "덥고 습한 여름에는 피부가 특별히 건조하지 않다는 생각으로 수분 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하지만 강한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은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탄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8월 말까지 올리브영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이는 메디힐 '바오밥 수분 라인'과 함께 목마른 여름 피부에 깨끗한 수분을 더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