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오드리앤영, '시카 마이크로바이옴 퀵 카밍 패드' 출시... 오늘(1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첫선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드리앤영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오드리앤영에서 민감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빠르게 진정시켜 줄 '시카 마이크로바이옴 퀵 카밍 패드'를 출시, 1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드리앤영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뷰티&라이프 멀티 스토어 스킨알엑스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고 '시카 마이크로바이옴 퀵 카밍패드'를 50%의 특별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오드리앤영의 이번 쇼핑라이브는 오늘(12일) 단 하루,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신제품 반값 할인 혜택과 더불어 인기 제품인 '하이 비건 얼스 워터' 라인 2종을 최대 45% 할인하고, 사은품 증정 및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드리앤영의 '시카 마이크로바이옴 퀵 카밍 패드'는 강인한 생명력의 봄 야생화로부터 얻은 '시카 바이옴'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티트리 잎과 줄기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데일리 토너 패드. 샤인 머스캣, 청사과, 청매실 등 4가지 그린 후르츠 성분이 들뜬 각질을 정돈하여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 시켜 주며, 피부 수분 충전과 지속에 도움을 주는 10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드리앤영


비건과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필리브 원단 패드'를 사용하여 민감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며 산뜻하고 워터리한 에센스와 얇고 밀착력이 뛰어난 패드가 만나 피부 자극을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보다 편안하게 피부를 케어해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손상피부 진정 개선 임상 테스트, 피부 수분 장벽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고 인공색소 및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바쁜 일상 생활 중 틈틈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 줄 오드리앤영의 신제품 '시카 마이크로바이옴 퀵 카밍패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