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어드벤쳐 플레이그라운드' 콘셉트의 2021년 F/W 신상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최초로 국내 전용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리바이스키즈의 F/W 콘셉트인 '어드벤쳐 플레이그라운드'는 평범한 일상 속의 모든 공간이 모험과 탐험을 즐길 수 있는 놀이터라는 뜻을 담았다. 자기만의 탐험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발견하는 아이들을 위해 활동성과 편안함을 담은 제품들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컬러플레이' 캠페인을 내세운 가을 시즌 상품들은 호기심을 북돋아 주는 컬러감이 돋보인다. 겨울 시즌 캠페인은 아늑함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코지캐빈' 테마로 진행된다.
그 중에서도 가을 주력 상품들은 개성과 자유로움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 중심으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유틸리티 디자인의 포켓후디와 포켓조거는 신축성 있는 면폴리 혼방 소재로 아이들의 활동성에 최적화되었으며, 나일론 소재의 포켓으로 실용성을 살렸다. 위아래 세트로 착장이 가능한 셋업 제품으로, 따로 또 같이 코디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간절기 아우터로 입을 수 있는 제품들도 선보인다. 니트소매트러커는 소프트한 데님 원단 몸판에 패턴이 짜임으로 들어간 니트 소재 소매로 개성적인 디자인을 강조했다.
특히 니트 소재 소매는 신축성이 좋아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자켓형 셔츠인 코듀로이카라셔츠는 가벼운 아우터로 어디에든 쉽게 매치할 수 있어 간절기에 제격이다. 네이비 화이트 체크무늬의 트윌 소재 셔츠에 코듀로이 카라, 전면 빅포켓 디테일로 활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리바이스키즈는 이번 F/W 시즌 제품 출시와 함께 대대적인 시즌 화보 촬영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는 가을 산장을 배경으로 자연 속 따뜻하고 아늑한 순간에 어우러진 리바이스키즈만의 감성을 담고 있다. 화보 촬영 현장의 생생한 감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영상 역시 한세드림 공식 유튜브 '한세드림TV'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리바이스키즈는 많은 고객들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가을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가을 선구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F/W 신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한세드림 쑥쑥멤버십 고객 및 리바이스키즈 카카오톡 친구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