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샤라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샤라즈 뿐야릿'의 예술적 행보 눈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샤라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샤라즈가 2021년 봄, 여름 컬렉션을 발매하면서 명품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샤라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샤라즈 뿐야릿'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브랜드다.


샤라즈는 다양한 아트워크 기법을 사용하며 다른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해 론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했다. 특히 그들만의 고유한 감성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해 고급스러운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를 발전시켜 큰 호평을 받았다.


샤라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샤라즈 뿐야릿은 태국 출생으로 예술에 뛰어난 두각과 관심으로 영국에서 전문적으로 파인 아트를 전공했다. 


파인 아트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예술가의 길을 계획하던 중 한정된 사람들만이 누릴 수 있는 해당 장르의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브랜드에 담았다. 즉, 이러한 노력은 예술의 희소성을 대중적으로 승화시킨 것이라 볼 수 있으며, 실제로 이는 파인 아트와 패션을 결합시키는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


작품의 예술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스트리트 웨어를 만들어 여러 사람들이 샤라즈 뿐야릿의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이 그의 궁극적 목표다. 한편, 샤라즈 뿐야릿의 럭셔리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샤라즈는 곧 2021 FW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