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오늘(8일) 데뷔 '5주년' 맞아 팬들에 감사 인사 남긴 블랙핑크

인사이트Instagram 'blackpinkofficial'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2016년 8월 8일에 데뷔한 블랙핑크가 오늘(8일) 5주년을 맞았다.


8일 블랙핑크 지수는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멤버들과 찍은 완전체 사진과 함께 짧은 메시지를 남겼다.


이날 지수는 "5주년 축하해 블랙핑크, 그리고 우리 블링크(팬덤명)"라면서 멤버들, 팬들과 함께 5주년을 기념하는 글을 작성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블랙핑크는 편안한 옷차림에 마스크를 쓴 채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ooyaaa__'


인사이트Instagram 'jennierubyjane'


이들은 화장하지 않은 청초한 미모를 뽐내면서 무대와는 다른 면모를 보여줘 놀라움을 자아냈다.


오랫동안 함께 활동해 온 만큼 블랙핑크는 서로에게 꼭 붙어서 사진을 찍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과시했다.


블랙핑크 지수에 이어 리사, 제니, 로제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5주년을 기념하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제니는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해시태그 하면서 5주년 사진을 내일 볼 수 있을 거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lackpinkofficial'


지난 2016년 8월에 블랙핑크는 투애니원을 잇는 YG의 새 걸그룹으로 데뷔하며 세간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들은 '휘파람', '붐바야' 등 발매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았다. 빌보드 '아티스트 탑 100'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해 K-POP 열풍의 주역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4일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를 개봉했다.


개봉 5일 차인 '블랙핑크 더 무비'는 현재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누적 관객 수 9천 명을 향해 가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lackpink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