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하하·정준하' 3개월 안에 '실버' 찍게 만들면 1000만원 주는 롤 선생님 모집한다

인사이트YouTube '하하 PD HAHA PD'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방송인 하하와 정준하가 롤 선생님을 모집한다.


지난 3일 하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XX도전 이후 3년 만의 장기 프로젝트! 하하 정준하 롤 도전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정준하와 하하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바텀 듀오로 '실버 티어'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하지만 도합 94세의 아저씨가 된 이들은 게임에 익숙하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를 해결할 방법으로 롤 선생님을 모집하는 것이다.


인사이트YouTube '하하 PD HAHA PD'


도전 과제는 간단하다. 3개월 안에 이들을 실버로 승격시키는 것. 이를 충족할 시 상금 1000만원이 주어진다.


지원 대상은 하하와 정준하를 실버로 만들 전략과 진정성이 있는 모든 유튜버, 스트리머, BJ, 연예인이다.


지원 조건은 주 1회 콘텐츠 촬영에 참여할 수 있으며 촬영 이외의 시간에 두 도전자에게 연습을 강요할 수 있으면 된다.


얼핏 들으면 쉬운 조건이지만 두 사람의 나이를 생각하면 마냥 쉬운 것은 아니라는 분석이 나온다.


인사이트YouTube '하하 PD HAHA PD'


롤 선생님 모집 공고를 들은 누리꾼들은 상금 1000만원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들은 "친구야 콜?", "실버 가는 건 내가 전문이다", "브론즈의 마음은 브론즈가 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참가 의지를 불태우기도 했다.


해당 모집의 공고 기간은 오는 13일 정오까지다.


하하와 정준하의 롤 선생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자.


YouTube '하하 PD HAHA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