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데상트는 방송인 줄리엔강과 트레이닝 상품의 브랜드 엠버서더 계약과 함께 '그래, 하나 더 ONE MORE REP'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극강의 피지컬로 트레이닝 씬에서 최강자 중 한 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줄리엔 강이 함께한 이번 데상트 트레이닝 컬렉션은 실제 고강도 운동의 동작과 근육의 움직임에 대한 심도 깊은 피드백을 제품에 담았으며 캠페인 컨셉인 '하나 더'에 맞춰 최대 자극을 위해 섬세하게 설계되었다.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하고 벌키한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는 패턴과 머슬핏, 스쿼트를 비롯한 하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된 모션 쇼츠, 그리고 꾸준히 사랑 받는 데상트의 시그니쳐 소재인 터프소재 아이템까지 운동 중 근육에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또한 트레이닝의 3대 운동을 활용한 SNS 챌린지가 곧 진행될 에정이다. 본인의 3대 운동을 캠페인 컨셉과 메시지에 맞춰 업로드하면 접수가 되는 방식으로 이번 트레이닝 아이템을 포함해 데상트 화보의 주인공의 기회까지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될 계획이다.
여름을 맞아 트레이닝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라면 이번 데상트 트레이닝 '그래, 하나 더 ONE MORE REP' 아이템을 직접 만나보기를 추천한다.
이번 컬렉션 아이템은 데상트 SNS를 비롯해 온라인 몰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