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DC판 가오갤" 극찬받으며 개봉 첫날부터 반응 폭발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후기

인사이트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DCEU 신작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4일 DCEU 사상 11번째 작품이자 '수어사이드 스쿼드'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개봉했다.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최악의 안티히어로들, 팀플레이가 불가능한 자살특공대에게 맡겨진 더 규칙 없는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시리즈로 유명한 제임스 건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으며, 전작에 출연했던 할리 퀸(마고 로비 분)이 출연했다.


인사이트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작품은 국내 개봉 전부터 영화 비평 사이트 로튼 토마토 신선도 96%를 기록하며 프레시 마크를 받았다.


특히 이는 제임스 건 감독의 전작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92%보다도 높아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청불 액션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예고됐다.


해외 팬들의 호평 속에 개봉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개봉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작품을 본 이들은 "매력적인 캐릭터랑 유쾌하고 스릴 넘치는 서사가 인상적이다", "미쳤다는 문구가 확 와닿는다", "1편보다 재밌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인사이트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또 다른 관객들도 "할리퀸 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도 하나같이 다 좋았다", "액션이랑 OST도 다 좋다", "데드풀이랑 킹스맨의 불닭볶음면 버전이다"라며 극찬을 이어갔다.


개봉 직후 호평이 쏟아졌던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과연 MCU 자존심을 걸고 장기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2D, 4D, 4DX, 애트모스, 돌비비전, IMAX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