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휴가 떠난 문월이 방송 켜자 별풍선 200만원치 쿨하게 선물한 찐팬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아프리카TV 인기 여캠 문월이 남다른 팬파워를 과시했다. 


가족 휴가를 떠난 문월이 방송을 켜자 팬들은 방송 켜기만을 기다렸다는 듯 접속해 별풍선을 선물했다. 


지난 3일 문월은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켜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문월은 가족들과 휴가를 떠난 가운데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안부를 전하고자 모바일로 방송을 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문월은 가족 휴가인 만큼 방송 시간이 짧은 것을 팬들에게 알리고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문월이 언급한 방송 시간은 약 10분.


그는 소파에 누워 팬들과 짧게나마 대화를 나눴다. 섹시한 의상과 함께 리액션을 펼치던 평소 모습과는 달리 청순한 모습으로 가족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새롭게 느껴지기도 했다. 


문월은 방송 때문에 화장을 했다고 해 팬들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팬들은 10분 남짓 방송인데도 방송에 정성을 들인 그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한 시청자는 그런 그에게 별풍선 1만개를 선물했다. 별풍선을 선물받은 문월은 한동안 입을 다물지 못했다. 


문월이 당황해 하는 사이 해당 시청자는 또 한번 1만개를 선물했다. 해당 팬은 "리액션은 괜찮다. 가족들과 재미있게 쉬어라"라는 따듯한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리액션을 하지 못해 미안해하는 문월에게 방송을 켜준 것만으로도 고맙다는 뜻을 전한 것이다. 


별풍선 한 개를 구매할 때는 수수료 포함 약 110원을 내야 한다. 즉 그는 약 220만원을 문월에게 선물한 것이다. 


아프리카TV 베스트BJ인 문월은 별풍선 1개당 현금 70원을 받을 수 있다. 즉 20분도 안 되는 방송 시간 동안 해당 시청자에게만 154만원을 받은 셈이다.


문월은 "이러려고 방송을 켠 게 아니다. 이러지 않으셔도 괜찮은데... 정말 고맙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풍투데이가 공개한 월간 BJ 차트에 따르면, 문월은 7월 한달간 총 332만 4,018개의 별풍선을 받아 전체 2위에 랭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