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광고]

김연경 때문에 품절대란 일어나 사고 싶어도 '못 산다'는 '이것의 정체'

인사이트메디로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가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세계 최강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이 가운데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가 직접 챙겨 먹는다고 알려진 영양제가 품절대란이 일고 있다.


'김연경 비타민'으로 알려진 올라운드 멀티비타는 합리적인 가격대 덕분에 '가성비갑 비타민'으로도 입소문이 나고 있다.


최근 하이엔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의 대표 제품인 '올라운드 멀티비타', 일명 '김연경 비타민'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인사이트메디로그


올라운드 멀티비타는 홈쇼핑 완판 3관왕(NS홈쇼핑, 롯데홈쇼핑, GS홈쇼핑)에 이어 공식몰에서도 200만 포 이상 완판되는 등 판매량이 어마어마 하다.


3주 넘게 구매하고 싶어도 구매할 수 없는 '품절대란' 상태까지 이르러 소비자들의 많은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올라운드 멀티비타'는 미국, 베트남, 싱가포르, 홍콩 등 세계 각지에서까지 수출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브랜드 전속모델 김연경의 효과를 톡톡히 누리며 김연경 선수는 코트밖에서까지 '월클 파워'를 인증했다.


인사이트메디로그


김연경 선수는 좋지 않은 이슈에서도 각종 미담이 쏟아지는 등 대중들로부터 인정받는 '월클 스타'로 성장했다. 이번 도쿄올림픽 A조 조별리그 4차전 일본과의 경기에서 30점을 퍼부어 세트 스코어 3-2 대역전승을 이끌고 8강에서까지 터키를 상대로 승리를 이끌어 4강 진출까지 확정되었다.


제약 업계에 따르면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여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커졌다.


특히 메디로그의 '올라운드 멀티비타'의 주 성공 요인은 뛰어난 제품력과 김연경 선수의 활약이 꼽히고 있다.


인사이트메디로그


김연경의 '올라운드 멀티비타' 제품은 기존 주요 유통시장에서 월 10만 원대 이상의 고가를 형성하고 있던 값비싼 프리미엄 멀티비타민팩 제품을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대중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런칭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가대표 김연경 선수도 챙겨 먹을 정도로 뛰어난 성분과 구성을 모두 1팩에 압축해 넣어 기능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멀티비타민(수용성, 지용성 비타민)과 면역기능(아연, 미네랄, 홍삼 등),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등이 함유돼 있다.


특히 118년 전통의 세계적인 D사의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해 제작했다.


인사이트메디로그


지금 메디로그 홈페이지에서 '올라운드 멀티비타'의 반가운 재입고 소식을 접해보자. 언제 또 품절대란이 일어날지 모르니 서둘러 구매하는 게 좋겠다.


면역력이 정말 중요한 이맘때 '셀프 선물'을 해보는 게 어떨까. 부모님이나 연인, 친구 선물로 딱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