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크록스가 유니버설뮤직 코리아와 함께 패션과 음악을 사랑하는 모두를 위한 '브링 잇 싱 잇' 뮤직 콘테스트를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록스는 꾸준히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자는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바탕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이번 유니버설뮤직 코리아의 만남 또한 더욱 많은 사람들이 'Come As You Are' 메시지를 자유롭게 즐기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누구나 음악을 통해 자신만이 가진 고유의 색깔을 마음껏 나타내고자 한다면 이번 콘테스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브링 잇 싱 잇' 뮤직 콘테스트는 유니버설뮤직의 아티스트 쎄이가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바탕으로 제작한 곡에 참가자가 직접 작사한 자신의 스토리를 더해 세상에 하나뿐인 노래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 쎄이는 이번 콘테스트를 위해 힙합과 팝이 적절하게 섞인 경쾌하면서도 리드미컬한 곡을 제작했다. 참가자는 해당 곡에 나만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를 더해 멋진 노래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뮤직 콘테스트는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거주자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쎄이가 제작한 곡에 자신이 작사한 가사를 더해 완성된 곡을 부르는 비디오를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크록스코리아 '브링 잇 싱 잇' 콘테스트 응모 페이지 링크를 통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해당 응모 페이지는 크록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바이오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며, 유튜버 등 여러 인플루언서가 본 콘테스트에 함께한다.
크록스는 뮤직 콘테스트 종료 후 'Come As You Are' 메시지와 연관된 가사의 독창성, 작사 능력, 적합성, 표현력의 네가지 기준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9월 초 크록스코리아 공식 SNS계정을 통해 그랑프리 우승자 1명을 포함한 TOP 20을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그랑프리 수상자 한 명에게는 음원 발매 및 뮤직 콘텐츠 제작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TOP 20 수상자 전원에게 커스텀 턴테이블, 크록스 슈즈와 지비츠 참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크록스코리아 마케팅팀 정선영 부장은 이번 '브링 잇 싱 잇' 뮤직 콘테스트에 대해 "자신의 개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MZ세대들 뿐만 아니라 패션과 음악을 사랑하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특별 프로젝트"라며, "크록스는 'Come As You Are'라는 브랜드 메시지처럼 언제 어디서나 모두가 지닌 각자의 고유한 가치와 개성을 당당하게 마음껏 표현하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유니버설뮤직 코리아 관계자는 "실력파 아티스트 쎄이가 음악 프로듀싱에 참여해 콘테스트 참가자가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었다."고 말하며 "크록스와 함께 한 이번 프로젝트는 패션과 음악을 통해 개개인의 뚜렷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