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가 카카오톡 모바일 선물 구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총 35가지의 브랜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해당 브랜드관에는 티르티르 스킨케어 20종과 색조 15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베스트셀러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와 '도자기 크림'은 물론 마스크프루프템으로 사랑 받고 있는 '마스크 핏 쿠션'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아이와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호호바 오일’과 깊은 보습력을 자랑하는 '밀크 스킨', 톤온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스테이 웜·쿨 팔레트' 등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가격대의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는 최근 사회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착한 소비와 친환경 실천에 뜻을 함께 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친환경 버블 페이퍼와 100% 사탕수수로 만든 스티커가 부착된 포장 서비스를 제공,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더욱 의미있는 선물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믿쓰티(믿고 쓰는 티르티르)라는 애칭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티르티르는 평소 선물 추천템으로도 사랑받고 있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많았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소비자들의 모바일 쇼핑이 증가하는 가운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티르티르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결정했다"고 밝히며, "빠른 시일 내에 더욱 다양한 라인으로 확장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취향에 맞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오늘(2일)부터 오는 8일까지 7일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입점 전체 품목에 대해 30% 할인을 진행하며, 제품 구매 시 센텔라 폼 클렌징 30ml 1만 개를 선착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