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인 엘리샤코이가 29일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온앤더뷰티는 유통 업계 최초로 마련된 양방향 뷰티 큐레이션 스토어다. 방문 고객은 전담 직원을 통해 1대1 피부 상담 및 상품 추천 등과 같은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입점 제품은 콤부차 추출물이 함유된 비건 화장품 '콤부차 결바이옴 앰플&미스트' 2종이다. 엘리샤코이가 유통을 맡고 있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콜라겐 506 젤리스틱(석류, 패션푸르트)'도 포함됐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콤부차 결바이옴 라인'은 506시간 자연 발효한 콤부차 추출물이 함유된 천연 화장품으로, 최적의 발효 시간으로 완성된 콤부차 속에 함유된 프리바이오틱스와 다량의 아미노산이 피부 면역 체계를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콜라겐 506 젤리스틱은 제주도 오설록 농장에서 재배된 프리미엄 녹차와 홍차를 우려낸 콤부차 원액에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바질시드를 더한 이너뷰티 제품이다.
엘리샤코이는 이번 온앤더뷰티 입점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정상가 기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콤부차 결바이옴 라인 2종(콤부차 앰플, 콤부차 미스트) 또는 콤부차 젤리 2종을 동시 구매한 고객에겐 콤부차 결바이옴 스타터 키트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엘리샤코이의 콤부차 결바이옴 라인은 클린 비건 뷰티의 확산과 함께 면역력 향상을 높이는 발효 음료인 콤부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온앤더뷰티 입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