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이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주최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선크림'으로 빅데이터 평판 분석 결과 상위권에 등극했다.
달바는 전 제품 저자극 임상 시험, 항산화, 보습에 탁월한 이탈리아 화이트트러플 원료,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통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받으며 탄탄한 제품력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소비자 평판 상위권을 기록한 제품은 최근 올리브영에서도 두 달 만에 단독 기획세트(50ml+35ml) 1만 개 품절을 기록해 그 인기를 입증했다.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 마크 브이라벨(V-lavel)을 획득한 비건 선크림으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성분 또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화해 선정 20가지 유해 성분 제외하고 눈 시림이 없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달바는 최근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무기자차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도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해 비건 라인을 확장에 나섰다. 이후 유기자차와 무기자차 성분의 최적의 조합으로 백탁과 자극 줄인 가벼운 비건 혼합자차 '워터풀 톤업 선크림'의 출시도 앞두고 있다.
달바는 유기자차부터 무기자차, 혼잡자차까지 다양한 종류의 비건 선크림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달바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올리브영 기획세트'는 8월 초 비건 인증을 완료한 리뉴얼 단독 패키지로 올리브영에 재입고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