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메가박스, 여름 맞이 '쌍따봉 특가'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가박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메가박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서지로 극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음료와 팝콘을 할인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 여름 최고 기대작 '모가디슈', '싱크홀', '인질', '정글 크루즈' 등 액션부터 모험까지 다양한 장르 영화의 개봉으로 극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메가박스는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철 최고의 피서지로 극장을 찾는 고객들이 두 배로 즐길 수 있도록 '쌍따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첫번째 특가로 영화 관람 고객 대상 음료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앱을 통해 영화 예매 시 '나의 메가박스' 페이지에서 증정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 티켓 구매 시에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탄산음료와 PET음료를 제외한 전 음료에 적용 가능하다. 지난 6월 신규 런칭한 여름 음료인 키위레몬에이드, 아이스 초코, 밀크티 등 다양한 음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두번째 특가로 팝콘 L 사이즈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해당 특가 혜택은 영화 관람을 하지 않는 고객들도 현장 매점이나 키오스크에서 이용할 수 있어 언제든 가벼운 마음으로 극장에 들러 팝콘을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가박스


코로나19로 인해 현행 거리두기 체제가 연장됨에 따라 아쉽게도 상영관 내에서 팝콘을 먹을 수는 없지만 그만큼 매점 상품에 대한 수요로 매점 딜리버리 서비스 및 영화 관람 후 팝콘을 포장해 가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집에서도 맛있는 팝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메가박스는 영화를 보면 볼수록 포인트가 더해지는 'VIP 레벨 업 플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 2편 관람 시 포인트 500점, 4편 관람 시 1,000점, 6편 관람 시 1,500점을 추가로 제공하며, 스탬프가 쌓일 때마다 포인트를 누적해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포인트 10,000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VIP 선정 시 포함되는 승급 포인트로 제공되 많은 영화 매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폭염에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신작 영화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여름은 안전한 메가박스에서 시원한 음료와 달콤한 팝콘으로 더운 여름을 이기고, VIP 승급 이벤트로 오는 2022년 VIP 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메가박스식의 여름나기를 추천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