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에코글램에서 순한 성분과 탁월한 세정력으로 홈쇼핑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칼프 클렌징 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 '프리미엄 티트리 앰플 샴푸' 신제품을 출시해 화제라고 밝혔다.
해당 신제품은 기존 98% 자연유래 함량을 99%로 끌어 올린 자연유래 비건 샴푸다. 두피 진정에 탁월한 저온에서 3회 반복 추출한 티트리 TDX 성분을 5,000ppm 함유해 두피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고, 모발 영양 11종 식물성 단백질 성분으로 건강한 모발을 가꿔준다.
특히, 두피 임상과 모발 임상을 완료해 두피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고, 두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며 모발 빠짐을 감소시키는 등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에 탁월하다.
두피 및 모발 상태를 건강하게 개선시켜주는 특허성분 'HP-DCC콤플렉스' 함유로 두피 홍반, 가려움, 염증 등의 두피 및 모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에코글램은 자연주의 브랜드답게 최근 환경오염에 대한 인식 개선에 발맞춰 손쉬운 분리배출을 위한 라벨 손잡이를 추가하는 등 세심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에코글램 관계자는 "천연샴푸가 뻣뻣하거나 세정력이 떨어진다는 편견을 깨뜨린 에코글램 샴푸는 이미 뛰어난 효능·효과로 큰 사랑을 받았다"며 "성원에 힘입어 수년간 연구·개발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자연유래 함유량도 높이고 기존 대비 식물성 단백질 성분을 2배로 늘린 프리미엄 제품으로, 두피 진정과 모발 영양은 물론 탈모 증상에도 도움을 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에코글램 프리미엄 티트리 앰플 샴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