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바이알루'가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모발이 손상되기 쉬운 휴가시즌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헤어에센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알루 리페어링 헤어에센스는 청담동 뷰티숍 '알루'를 찾는 셀러브리티들의 헤어 케어 및 스타일링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자연유래 오일이 헤어보습막을 형성해 온종일 촉촉한 모발과 탄력있는 스타일링 유지에 도움을 주는 헤어 에센스이다.
리페어링 헤어에센스, 리페어링 헤어에센스 미니, 리페어링 헤어에센스 라피네 3종을 선보이고 있으며, 리페어링 헤어에센스는 모발 타입에 따라 얇은 손상모발용인 A타입, 굵고 숱이 많은 극손상모를 위한 B타입 두 가지 타입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헤어에센스 3종을 최대 51% 할인가에 제공한다.
헤어에센스 구매 고객들에게는 바이알루 전 제품 반값 할인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헤어에센스와 함께 프레시 샴푸, 트리트먼트 구매 시, 각 50% 할인 혜택을, 스칼프팩 구매 시,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에서 헤어에센스 3종, 살롱 에디션 롤 브러시는 제외된다.
후기 업로드 시, 리페어링 헤어에센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바이알루 오피셜 계정을 팔로우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용 인증사진과 후기를 게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리페어링 헤어에센스 B타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이알루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