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지난 16일 금요일 오전 1시,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자사 브랜드 성분에디터는 현대홈쇼핑에서 첫 홈쇼핑 런칭을 진행했다. 이날 선보인 '장영란 모공앰플'은 준비된 물량을 전부 소진 시키며 성황리에 방송을 마쳤다.
특히 시청시간 대비 소진 속도가 빨라지며 완판 대란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성분에디터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첫 번째 라이브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조회 수와 판매량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는 평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 '장영란 모공앰플'은 가로모공∙세로모공∙멜라닌모공 총 세 가지 모공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앰플 제품으로, 성분에디터 모델 장영란이 직접 선정한 베스트 제품이기도 하다.
이미 와디즈에서도 제품력을 증명한 바 있는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는 3차 펀딩까지 성공하며 와디즈 앰플 제품 사상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구성은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30ml) 3개와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30ml) 1개, 그리고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 샘플(10ml) 3개로, 기존 인기 제품들로 이뤄진 베스트셀러 구성이었다. 라이브 채팅창에서도 제품력에 대한 호평과 실제 사용 경험이 있는 사람들의 후기가 오가며 제품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첫 홈쇼핑 런칭이었지만,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하는 쾌거를 이뤘다”며 “모두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고 전했다.
또한, '장영란 모공앰플'에 대해서도 "모공에 대한 깊은 고민과 진심을 가지고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라며 "장영란 모공앰플 뿐 아니라 확실한 효과의 다양한 제품과 행사를 자사몰에서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