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K2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여름 샌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2 여름 샌들 컬렉션은 여름철 워터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전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플린트는 갑피에 천연 소가죽 소재를 적용했으며 미드솔 위에 쿠셔닝이 뛰어난 풋베드를 적용해 착용 시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접지력이 우수한 엑스그립을 아웃솔을 적용해 워터파크는 물론 계곡, 바다 등 미끄러운 물가에서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발등과 발목에 벨크로 스트랩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리하며, 사이즈에 맞게 스트랩을 조절할 수 있어 벗겨질 염려가 없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휴가철 바캉스 패션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착용 가능하다. 남성용은 쿨그레이, 여성용은 핑크 색상으로 출시됐다.
리체는 클래식한 무드의 여름 트레킹 샌들로 접지력이 우수한 엑스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돌과 흙 등이 있는 불규칙한 오프로드 환경인 계곡 트레킹이나 하이킹 시에 착용하기 좋다.
오소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탁월한 복원력과 충격 완화, 땀 흡수력이 뛰어나다. 인솔과 아웃솔 측면에 물빠짐을 위한 홀이 있어 물 속에 있다 나와도 빠르게 건조된다. 남녀공용 제이드 색상과 남성용 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비스타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천연 가죽과 가볍고 유연한 TPR 소재를 적용해 측면을 잘 잡아줘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가벼운 보아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남성용 그레이, 여성용 크림 색상으로 출시됐다.
K2 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여름 샌들 컬렉션은 여름철 계곡이나 물가 등 휴가지나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여름 샌들 혹은 트레킹화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