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엔터니티에서 탄력있고 또렷한 눈가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링클 케어 아이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링클 케어 아이크림'은 세더마社의 특허 성분이자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보르피린 50,000ppm을 함유하는 것은 물론, 엔터니티의 시그니처 성분인 연어정소 SPT complex 10,000ppm과 화이트토마토 추출물 20,000ppm, 노벨화학상 수상 원료인 풀러린 등 높은 기능성의 프리미엄 원료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고기능성 성분을 듬뿍 함유하여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공급하면서도 얇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제형으로 덥고 끈적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링클 케어 아이 크림'의 가장 큰 특징이다.
피부 안전성에 있어서도 엄격하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社의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파이브스타를 획득,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엔터니티 관계자는 "최근의 이상 고온의 날씨에는 기본적인 피부 관리가 소홀해질 수 있다. 특히 눈가와 입가는 다른 부위보다 얇고 연약해 여름일수록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밝히며 "엔터니티의 '링클 케어 아이 크림'은 검증된 원료와 기술력으로 한낮 폭염에 지친 눈가와 입가 피부에 휴식을 부여하고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엔터니티 '링클 케어 아이 크림'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문 방문 판매 컨설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