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친구랑 놀러 간 아내 추억 만들어주려고 '찬 바닥'에 앉아 사진 찍어주는 사랑꾼 할아버지 (영상)

인사이트weibo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사람들의 시선도, 차가운 바닥도 마다하지 않는 할아버지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중국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웨이보에는 로맨틱한 할아버지의 모습이 담긴 영상 하나가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얼마 전 중국 허베이성 탕산시의 한 대형 쇼핑몰에서 촬영된 것으로 두 할머니의 사진을 찍어주고 있는 할아버지의 모습이 보인다.


할아버지는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놀러 나와 잔뜩 들떠 있는 아내에게 사진으로 추억을 선물하고 싶었던 듯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weibo


할아버지는 아내와 아내의 친구를 세워두고 한참을 고민했다.


사진이 잘 나올 수 있는 구도를 찾던 할아버지는 바닥에 앉더니 휴대전화 셔터를 누르기 시작했다.


차디찬 맨바닥에 앉아있는 할아버지에 사람들의 시선이 쏠렸지만 할아버지는 아랑곳하지 않았다.


정성스럽게 몇 장의 사진을 찍은 할아버지는 자리에서 일어나 아내에게 휴대전화를 건넸다. 사진을 본 두 할머니는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


weibo


지긋한 나이에 몸이 편치 않을 텐데도 사랑하는 아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열정을 다해 사진을 찍어주는 할아버지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 훈훈함을 안겼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도 저런 남편 만나고 싶다", "함께 쇼핑도 가고 사진도 찍는 모습이 보기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