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드라마 촬영 중에도 한소희 볼에 머리카락 붙자 곧장 떼준 '쏘스윗' 송강 (영상)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송강이 연기하는 와중에도 한소희 비주얼을 신경써주는 스윗한 면모를 보였다.


지난 14일 JTBC '알고있지만,'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재언쌤의 왈츠 클래스'라는 제목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집 데이트를 하며 왈츠 댄스에 나서는 송강(박재언 역), 한소희(유나비 역)의 모습이 담겼다.


한소희는 고민에 빠진 연기를 하던 중 옆머리를 만지다가 귀여운 실수(?)를 범했다. 머리카락이 볼과 입술 근처에 붙고만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송강은 "(머리카락) 맛있어? 다시 해"라며 섹시한 힘줄이 돋보이는 손으로 한소희의 머리카락을 정돈했다.


상대 배우가 조금이라도 더 예쁘게 카메라에 담길 수 있도록 배려하는 송강의 마음이 돋보이는 장면이었다.


감동받은 한소희는 살짝 미소 짓더니 "다시 할게요"라고 양해를 구하며 재촬영에 나섰다.


영상을 본 누리꾼은 "현실 커플이 이야기 나누는 것 같았다", "다시 하라는 송강 목소리에 치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알고있지만,'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다.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YouTube 'JTBC 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