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스킨1004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는 히알루론산과 시카를 황금 비율로 배합한 스킨1004만의 독자 개발 성분 '히알루-시카 포뮬러'로 피부 수분을 보호해 촉촉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고함량 녹차수가 40% 포함돼 피부에 차분한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
스킨1004만의 뛰어난 기술력도 함께 적용됐다. 모공 크기보다 작은 '세라마이드 바이옴'은 깊고 빠르게 피부 속으로 침투해 세포 사이사이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시킨다.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만의 안개처럼 미세한 분사력은 손이 닿지 않는 얼굴의 굴곡진 부위까지 수분을 고루 공급한다.
엄격한 인증과정을 거쳐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며 원료에서 직접 추출한 알러젠 프리 향료를 사용해 알러지 유발 걱정을 덜었다.
스킨1004 관계자는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는 성분 및 기술력에 집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수시로 수분 보충이 필요한 여름철,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킨천사 제품은 스킨1004 온라인 몰 및 롭스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