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촬영 전인데 한소희에 찰싹 붙어 허리 꼭 끌어안은 '알고있지만' 송강 (영상)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알고있지만,' 송강, 한소희가 카메라 밖에서도 핑크빛 기류를 뿜어내 팬들의 의심을 샀다.


지난 11일 JTBC '알고있지만,' 제작진 측은 '홈데이트 두 번째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촬영 리허설 중에도 달콤 케미를 발산하는 송강(박재언 역), 한소희(유나비 역)의 모습이 담겼다.


부쩍 친해진 두 사람은 촬영 들어가기 전까지 장난을 치면서 대사 연습에 몰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그러던 중 송강은 멍뭉미 가득한 목소리로 어깨가 아프다며 어리광을 부렸고, 한소희는 걱정됐는지 손으로 어깨를 문질문질 해줬다.


이때 송강은 한소희 옆에 찰싹 붙어 허리를 꼭 끌어안아 눈길을 끌었다. 촬영 전인데도 스킨십이 몸에 배어있는 듯 달달한 투샷을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이들은 볼 뽀뽀하라는 감독의 지시에도 '입 뽀뽀'를 선보여 설렘 지수를 대폭 상승시켰다.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송강, 한소희는 촬영이 끝난 뒤에도 수줍게 아이콘택트하며 묘한 미소를 지었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현실 커플' 케미로 화제를 모으는 두 사람에 누리꾼은 "모른척할 테니 예쁜 사랑하세요"라는 열렬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알고있지만,'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다.


※ 관련 영상은 4분 1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TV '알고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