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 강유정 기자 = 모로칸오일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으로 지중해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는 듯한 힐링의 기분을 선사하는 '헤어&바디 기프트 세트'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전국 백화점(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및 시코르 강남점에서 진행되며,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이 담긴 '핸드 크림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75ml'와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로 구성된 '헤어&바디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파우치에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 제품 2병을 제공한다.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자외선과 같은 유해한 외부환경에 의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마른 모발과 젖은 모발에 모두 활용 가능한 만능 뷰티템으로 헤어 에센스와 트리트먼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핸드 크림 프래그런스 오리지날'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향을 완벽하게 재현한 스페셜 핸드 트리트먼트로 바르는 즉시 지중해의 정취가 담긴 은은한 향이 힐링을 선사한다. 아르간 오일, 아보카도 오일, 코코아 망고, 시어 버터가 블렌딩 돼 건조한 손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여름에도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제한돼 아쉬움이 남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국적인 지중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모로칸오일의 제품들과 함께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고 심신의 피로를 푸는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