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귀멸의 칼날에서 현실 세계로 튀어나온 줄 알았다는 유혜디의 '네즈코' 코스프레 수준

인사이트YouTube '유혜디'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아프리카TV BJ 유혜디가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여주인공 네즈코를 완벽하게 코스프레했다.


지난 4일 유혜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혜즈코.. 헤으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해당 영상에서 유혜디는 최근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귀멸의 칼날' 속 네즈코 분장을 하고 나타났다.


유혜디는 극 중 네즈코가 입고 나온 의상부터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히 재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유혜디'


특히 그는 네즈코의 트레이드마크인 입마개까지 완벽하게 코스프레해 눈길을 끌었다.


극 중에서 주인공 탄지로의 여동생인 네즈코는 도깨비가 돼 사람을 물지 않기 위해 항상 입마개를 착용한다.


유혜디는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며 자신의 매력을 뽐냈다. 입마개 물고 있어 키보드로 소통을 해 않아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코스프레를 선보인 유혜디는 "난 귀멸의 칼날 안 봤다. 사실 좀 부담스럽다"라며 짧은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유혜디'


그럼에도 유혜디는 시청자들이 요청하는 대로 네즈코의 명대사를 따라 하는 등 열정을 보였다.


이후 그는 코스프레를 한 채로 만두 먹방과 '사쿠란보' 댄스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냈다. 유혜디의 기존 팬뿐만 아니라 귀멸의 칼날 팬들까지 몰려와 그의 코스프레를 칭찬했다.


누리군들은 "네즈코의 실사판이 분명하다", "지금까지 코스프레 본 것 중 가장 잘 어울린다", "퀄리티 무엇이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YouTube '유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