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연예계 대표 '운동러버' 배우 이시영이 자세 교정에 도움 주는 슬리퍼를 소개했다.
최근 방송된 KBS Joy '셀럽뷰티 3' 14화에서 이시영은 자신이 추천하는 '찐 뷰티템'으로 슬리퍼를 선보였다.
화장품이나 뷰티 아이템을 추천한 다른 MC들과 달리 슬리퍼를 추천한 이시영은 "요새 발이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느끼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발 맞춤형 깔창 제품들도 있긴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도 하고 매일 착용하긴 어렵지 않냐. 지금 추천하는 슬리퍼는 무너진 아치를 잡아주고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되는 리커버리 슬리퍼다"라며 추천 이유를 밝혔다.
평소에도 운동 매니아로 알려진 이시영은 "일반적인 일자 슬리퍼는 신다 보면 자세가 점점 더 무너진다. 이 슬리퍼는 발의 아치 모양을 원래 그대로 잡아줘 발과 몸의 전체적인 균형과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신으면 등이 펴지는 느낌이다"라고 설명하며 "이런 게 찐 뷰티템이다"라고 강력 추천했다.
그러면서 그는 "활처럼 휘어진 아치가 발과 몸의 쿠션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아치가 무너지면 발과 무릎, 허리까지 통증이 오고 몸 전체가 무너진다"라며 아치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이시영은 "이 슬리퍼는 단단한 미드솔이 아치를 잡아주고, 부드러운 아웃솔의 쿠셔닝이 지면에서 오는 충격을 완화해준다. 개인적으로 운동을 자주 하시거나 오래 서 있는 분, 발에 쉽게 피로를 느끼시는 분들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리퍼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출연한 혜린, 딘딘, 산다라박, 고우리는 슬리퍼 착용 후기를 생생하게 전해줘 이목을 끌었다.
혜린은 "자기 발에 안 맞는 신발을 신으면 하루 종일 발이 붓고 전신이 피곤한데, 이 슬리퍼는 신었을 때 발을 포근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다"라고 전했고, 딘딘 역시 "정말 편하다. 발 아치 부분이 올라와 있어서 이 모양대로 자세가 잡히는 것 같다. 이거 신고 촬영하고 싶다"라며 소장 욕구를 드러냈다.
산다라박, 고우리도 "칼발이라 신발을 발 길이에 맞춰 신으면 볼이 남는 경우가 많은데, 벨크로로 돼 있어 발볼 조절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서 좋다"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또 슬리퍼의 기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 실용성 측면에서도 뛰어나다고 입을 모아 말했다.
이들은 "슬리퍼는 보통 굽이 낮아서 키 작으면 신기 꺼려질 때도 있는데 굽높이가 4cm라 키높이 효과도 있을 것 같다", "컬러도 총 6가지로 다양해서 여름에는 라임이나 레드같이 비비드한 컬러를 선택해봐도 좋을 것 같다", "간단한 오염은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낼 수 있는 소재라 관리도 쉬울 것 같다"라며 호평을 쏟아냈다.
이시영이 추천한 슬리퍼는 골스튜디오의 '그래비티밸런스 프로'로, 발을 가장 격하게 사용하는 축구 선수들의 발 건강을 위해 만들어진 리커버리 슬리퍼다.
평소 허리와 골반 등의 자세가 틀어져 있거나 족저근막염, 평발 등의 이유로 발 통증이 있는 사람, 직업 특성상 오래 서 있어야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효과적이다.
실제 운동선수들이 착용하는 슬리퍼로도 유명하다. 그래비티밸런스 모델인 야구선수 추신수가 슬리퍼를 직접 신어본 후 모델 제의를 수락한 것과, SSG 랜더스 선수단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그래비티밸런스를 선물한 것으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NC 다이노스 선수단 및 프로축구, 프로농구 선수들 역시 그래비티밸런스를 실제 착용 중이며, 최근에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를 앰베서더로 발탁했다.
이시영이 강력 추천한 슬리퍼, 그래비티밸런스는 골스튜디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전국 골스튜디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구매 시, 신규 회원 가입 쿠폰 5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LIVETHEGOAL' 프로모션 코드 등록 시 5%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그래비티밸런스 프로 2족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