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적나라한 '베드신' 보여줬던 송강♥한소희 '알고있지만', 이번주도 '19금' 방영 확정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배우 송강과 한소희 주연 드라마 '알고있지만,'이 이번 주 방영할 회차도 19금을 확정했다.


6일 JTBC '알고있지만,' 측은 오는 10일 오후 11시 방송할 4회가 19세 시청 등급으로 편성됐다고 밝혔다.


서로에게 이끌리는 마음을 짜릿한 키스로 확인한 유나비(한소희 분)와 박재언(송강 분)은 관계 변화를 맞아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미공개 스틸컷에서는 숨 막히는 로맨스 텐션을 자아낸 유나비(한소희 분)와 박재언(송강 분)의 순간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박재언과 유나비의 관계에 터닝포인트가 된 결정적 장면인 만큼 함께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그 순간의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또 한층 짙어진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아찔한 설렘을 더한다.


유나비의 머리카락을 묶어주려는 박재언의 조심스러운 손길과 뜨거운 눈 맞춤은 간질간질한 로맨스 감성을 건드리며 설렘을 배가시킨 명장면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서로에게 자석처럼 이끌리듯 입 맞춘 유나비와 박재언의 모습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서로 다른 템포의 감정들이 이들의 새로운 관계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제작진은 "4회에서는 변곡점을 맞은 박재언, 유나비의 달라진 관계가 그려진다. 서로에게 미지수이고 아이러니인 두 사람이 점차 상대에게 스며들게 될 것"이라며 "달콤하고도 시린 '단짠맵' 로맨스의 본 게임이 시작된다. 또 다른 결의 설렘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