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이하이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와 동시에 독보적인 분위기로 화제를 일으킨 화보 속 이하이는 신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번 화보는 화사한 컬러가 선사하는 재미를 잊고 있는 우리에게 아이코닉한 나를 표현할 컬러를 만나보자는 'PLAY ICONIC'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맑은 햇살 아래 드러난 사랑스러운 블러쉬 메이크업이 이하이 특유의 무드와 아름답게 어우러져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첫 번째 메이크업 룩은 나스의 베스트셀러 블러쉬 '섹스 어필'로 완성했다. 맑은 소프트 피치 컬러에 웜 브릭 레드 립스틱을 더해 투명한 이하이의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몽환적인 표정으로 화면 밖을 응시하는 두 번째 화보 컷에서는 모브 핑크 톤의 블러쉬에 섬세한 핑크 베이지 립을 매치하여 차분하고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다.
감성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세 번째 화보 속 이하이는 쉬머링 베이지 톤으로 두 볼을 물들인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따스하게 내리쬐는 햇살과 웜 핑크 컬러의 립스틱이 부드럽고 포근한 메이크업룩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마지막 화보 컷은 나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컬러이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오르가즘'으로 완성했다. 두 눈과 볼, 입술까지 모두 피치 핑크 빛 오르가즘 쉐이드로 물들인 이하이는 핑크 빛 모래 위 컬러의 질감과 온기를 느끼는 듯 눈을 감은 황홀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스의 베스트셀링 블러쉬는 선명한 발색력과 다채로운 26가지 컬러 쉐이드 구성, 은은하게 레이어링할 수 있는 미세한 파우더 포뮬러가 특징이다. 한 번만 바르면 본래 혈색처럼 맑게 표현되고 덧바를수록 다른 농도와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티스트 브랜드 다운 남다른 색감 차이를 느껴볼 수 있다.
나스와 함께한 이하이의 뷰티 화보와 영상은 마리끌레르 코리아 매거진의 인스타그램 및 나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더욱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스는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금액 별로 미니 컨실러와 파우치, 투명 썸머 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