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광고]

'뼈' 건강에 특히 신경 쓰는 이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는 센트룸 칼슘+D 미니

인사이트센트룸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어렸을 적, 우리네 엄마들은 아이들에게 우유, 치즈, 멸치를 잘 먹어야 한다며 챙겨주고는 했다.


이 세 식품에는 공통적으로 풍부하게 함유된 게 있다. 바로 '칼슘'이다. 자라나는 우리들이 건강하고 튼튼해지려면 '칼슘'이 필수라는 걸 알고 계셨던 거다.


그런데 나이가 들면서 이 칼슘의 중요성을 조금씩 까먹나 보다. "칼슘? 그건 어렸을 때나 나이 들면 먹는 거 아냐?"라는 편견마저 갖게 된다.


인사이트센트룸


하지만 뼈와 근육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는 언제나 칼슘을 충분하게 섭취해주는 게 중요하다. 


언제나 모든 식단에 칼슘이 풍부한 음식을 포함하면 가장 좋겠지만 그건 사실 현실적으로 어려울 수 있다.


그래서 식품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칼슘을 보충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인사이트센트룸


요즘 다수 여성이 모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세계 판매 1위 멀티 비타민 '센트룸'의 제품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2020년 니콜라스홀 Gloval CHC database, D86 멀티비타민 기준)


뼈·근육 건강의 집중 케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센트룸 칼슘+D 미니'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지난 2 월부터 국내에 판매된 이 제품은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핫한 평가를 받았다. 


센트룸 칼슘+D 미니는 뼈·근육 건강 집중 케어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항산화까지 챙길 수 있도록 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을 비롯해 아연, 구리, 망간까지 포함한 총 6가지 영양소를 골고루 담았다. 


인사이트센트룸


특히 이 제품은 칼슘 섭취량이 낮은 한국인을 위해 한국에서 직접 출시 계획을 세워 선보인 제품이다. 


센트룸 칼슘+D 미니는 보건복지부가 내놓은 '2020년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을 기준으로 했을 때 우리나라 50~64세 여성의 하루 칼슘 평균 필요량 600mg을 100% 충족시킨다. 


비타민 D도 성인기 일일 충분 섭취량 대비 150%에 해당하는 양이 들어있다. 


인사이트센트룸


또한 센트룸 칼슘+D 미니는 섭취하기도 편하다. 목 넘김이 편한 7mm 폭의 미니 사이즈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쉽게 삼킬 수 있다. 하루 한 번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뼈, 근육, 항산화는 물론 요즘 가장 중요한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챙길 수 있다.


센트룸 칼슘+D 미니는 현재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7 월 한정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세상을 바쁘게 살아가는 나를 위해 뼈·근육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센트룸 칼슘+D 미니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