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아디다스가 스포츠와 함께 전 세계가 하나 되는 순간을 기념해 '유나이티드 콜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디다스는 이번 콜렉션을 통해 한계를 넘어 가능성을 바라보는 전 세계 운동선수들이 하나 되는 기록적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기록을 선사할 제품들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는 아디다스의 후원 선수이자 국가 대표인 '황의조', '이강인', '김서영', '이정후'의 메시지가 더해져 더욱 특별하다.
'붉은 함성을 듣는 순간, 골을 향해 달리는 나를 본다'는 메시지를 전한 황의조, '날아오는 공을 타격하는 순간, 앞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본인을 본다'는 메시지를 전한 이정후 등을 통해 선수들 각자의 스포츠맨십과 스포츠를 대하는 진정성 있는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유나이티드 콜렉션은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인 '울트라부스트 21'과 아디다스의 가장 혁신적인 러닝화인 '4DFWD'를 비롯해 '아디제로', '히트 레디'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러닝화의 특성에 맞게 볼륨을 다르게 적용한 라이트스트라이크 프로 폼 미드솔이 달릴수록 힘이 넘치는 에너지 리턴을 선사하며, 발가락 뼈에서 착안한 해부학적 디자인의 에너지로드는 발이 지면에 닿아 휘어질 때 역동적인 탄성을 더해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한다.
격렬한 고강도 운동에도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제공하는 '히트 레디' 트레이닝 라인도 선보인다.
히트 레디는 혁신적인 쿨링 기술과 열기가 피부에 닿지 않도록 공기 순환을 유도하는 디자인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내보내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성 제품인 탱크, 쇼트부터 남성 제품인 와리 티셔츠 및 쇼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솔라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비롯해 더욱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나이티드 콜렉션의 '울트라부스트 21'과 '히트 레디', '아디제로'는 7월 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주요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DFWD'는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8월에는 유나이티드 콜렉션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유나이티드 콜렉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