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SOUP, 여름 셋업 수트 인기

인사이트사진 제공 = SOUP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여성 의류 브랜드 SOUP(숲)의 여름 셋업 수트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운 여름에도 격식을 갖추어야 하는 자리에는 수트를 입어야 하는 경우가 있지만, 어떤 소재와 스타일의 여름 수트를 사야 하는지 고민이 된다. SOUP의 숏 슬리브 크롭 재킷과 하이웨이스트 벨티드 와이드 슬랙스는 이런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하면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재킷은 8차 리오더까지 진행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숏 슬리브 크롭 재킷은 노치 라펠과 더블 브레스티드 버튼이 격식을 갖춰 보이게 만들면서도 숏 슬리브와 크롭, 심플한 버튼 등의 디테일이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답답하게 보이지 않는다. 다크 카키와 블랙, 라이트 베이지, 화이트 총 4가지 컬러가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재킷 안에는 반팔 티셔츠 또는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덥지 않게 입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OUP


같은 컬러의 하이웨이스트 벨티드 와이드 슬랙스를 고르면 여름 셋업 수트가 완성된다. 숏 재킷과 하이웨이스트 팬츠의 조합은 다리를 가장 길어 보이게 한다. 여기에 팬츠 패브릭과 동일한 소재의 벨트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통이 넓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서머 시즌 SOUP은 여름 셋업 수트 외에도 점프수트 형태의 아이템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브랜드 관계자는 "핫 서머 시즌이 시작되면서 슬리브리스 아이템들이 반응이 오고 있지만 실내에서는 크롭 재킷 등을 매치해 격식도 갖추고 싶어 하는 욕구를 고려해 이번 아이템들을 기획했는데 적중한 것 같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