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라카가 '글래시 네일 컬러'의 '여름 컬렉션'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라카의 글래시 네일 컬러는 여성에 한정해 네일 룩을 소구하던 업계의 관습을 깨고, 남성을 위한 연출법까지 아우르는 젠더 뉴트럴 네일 컬렉션이다. 감각적인 뉴트럴 컬러감과, 여성과 남성 모델 모두에게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한 화보컷이 화제가 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여름 컬렉션은 청량한 에메랄드빛 바다를 담은 듯한 '오션 민트'와 한여름의 밤하늘을 연상케하는 '미드나잇 네이비'의 두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시원함을 더한 중채도의 뉴트럴 컬러로 단독 사용하기 좋으며, 기존 제품 컬러와 믹스하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라카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론칭되며, 오는 7월에는 전국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카는 이번 여름 컬렉션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24일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와 함께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날 준비된 제품 전량이 조기 소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3월 글래시 네일 컬러 6종 론칭 시 진행했던 프리오더 이벤트서 오픈 19분만에 1만여개가 완판된 데 이어 또 한 번 저력을 입증한 것이다.
라카 브랜드 관계자는 "글래시 네일 컬러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추가 컬러 출시에 대한 요청이 많았는데,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라카만의 여름 뉴트럴 컬러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카의 젠더 뉴트럴 감성을 담은 다양한 컬러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