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개그맨 김수영, 여친 공개하며 '럽스타' 시작…"35년 만에 내 눈에 들어온 사람"

인사이트Instagram 'gagksy'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KBS2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김수영이 열애 중임을 밝혔다.


지난 29일 김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 어떤 사람보다 소중한 사람을 만났다"라며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김수영이 여자친구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두 사람은 애정 넘치는 분위기를 뽐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인사이트Instagram 'gagksy'


김수영은 "35년 만에 내 눈에 들어온 사람 JS 님"이라며 "항상 걱정해 주고 아기 다루듯이 챙겨주는 JS 님 감사합니다"라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그는 "옆에서 힘이 돼주고 저 또한 더 열심히 웃겨드리겠습니다"라며 여자친구를 아끼는 마음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OSEN에 따르면 김수영은 지인의 소개로 2살 연하의 여자친구를 만나게 됐다.


그는 현재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


인사이트KBS2 '개그콘서트'


김수영은 과거 4개월간 무려 70kg을 뺀 후 가진 인터뷰에서 모태솔로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간절한 소망을 밝힌 바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드디어 꿈을 이뤘다"라며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김수영은 지난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이후 '개그콘서트'의 여러 코너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다.


인사이트KBS2 '개그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