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구달이 매일유업의 썬업과 콜라보한 토너 패드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협업 제품은 구달x썬업 맑은 어성초 진정 토너 패드 100매 리미티드 에디션, 구달X썬업 청귤 비타C 토너 패드 100매 리미티드 에디션 (70매+30매)으로 오는 7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클럽클리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구달x썬업 콜라보 제품은 농장을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신선하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연상되며 본품인 토너 패드 70매에 리필용 파우치가 30매 추가 증정되어 총 100매 구성이며 귀여운 콜라보 스티커가 함께 증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청귤 비타C 토너 패드'는 제주 청귤추출물(탄제린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 결을 정리하는 제품이다. 화학적 각질제거 성분인 AHA나 BHA 대신 자연 유래 과일산을 사용했으며, 각질 정리뿐 아니라 피부에 비타민과 수분을 공급해 자극 없이 순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맑은 어성초 진정 토너 패드'는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산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결을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데일리 토너 패드다. 100% 순면 거즈를 사용해 피부 마찰을 최소화했으며, 거즈 홀 사이사이 머금은 수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닦아주어 순하게 각질 케어까지 가능하다.
한편 구달x썬업 콜라보 제품 2종은 오는 7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과 클럽클리오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