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한 소절만 들어도 '꿀보이스'에 귀 녹아버리는 블핑 로제 팝송 라이브 (영상)

인사이트JTBC '바라던 바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블랙핑크 로제가 '바라던 바다'에 등장해 팬들을 귀호강 시키는 음색을 뽐낸다.


오늘(29일) 첫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에는 출연진 윤종신, 이지아, 이동욱, 온유, 김고은, 이수현과 게스트로 초대된 첫번째 음악 아르바이트생 블랙핑크 로제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선공개된 영상에서 로제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노래를 불러 출연진들을 감탄시켰다.


로제는 존 메이어의 'Slow Dancing In A Burning Room'를 선곡했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스튜디오를 감성에 젖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바라던 바다'


특히 로제는 고음 부분에서도 깨끗한 미성 처리로 완벽한 목소리를 자랑했으며,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은 "로제 음색 최고다", "분위기까지 영화 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날 선공개된 영상에는 악동뮤지션 수현이 같은 소속사 로제를 반기는 모습도 그려졌다. 


로제가 "혹시 하고 싶은 거 있어요?"라고 존댓말을 하자 수현은 "우리 말 놓기로 했다"라며 분위기를 풀었다. 로제는 어색해하면서도 "노력해보겠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JTBC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 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으로 이날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바라던 바다'


네이버 TV '바라던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