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몽블랑X메종 키츠네 컬렉션' 팝업 스토어에 깜짝 방문한 사이먼 도미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몽블랑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 '몽블랑X메종 키츠네 컬렉션'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과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메종 키츠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새로운 한정판 컬렉션이 전시 되어 있다.


사이먼 도미닉은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을 '몽블랑 x 메종 키츠네 컬렉션' 중 직접 매치하고 등장해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 잡았다. 메종 키츠네의 시그니처인 '카모 폭스' 프린트가 몽블랑의 아이코닉한 아이템과 만나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완성 됐다.


사이먼 도미닉은 몽블랑과 메종 키츠네의 협업을 기념하여 제작된 익스클루시브 사운드트랙을 들으며, 다양한 오브제들로 채워진 야외 정원과 팝업스토어 곳곳을 둘러보고 다양한 제품을 직접 착용, 자신만의 힙한 스타일로 소화해내기도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몽블랑


오픈 직후부터 소셜 채널에서 인기를 끌며,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포토존으로 언급되고 젊은 층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몽블랑X메종 키츠네 팝업 스토어'는 오는 7월 5일까지 가로수길 메종 키츠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블랑은 오는 7월 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앤트러사이트에서 '몽블랑 X 메종 키츠네 컬렉션'은 물론, 독창적인 두 브랜드의 DNA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온라인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