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썸남 앞에서 "오늘 달라진거 없냐" 묻는 친구에 "너 쌍수 했잖아~" 돌려깐 여학생 (영상)

인사이트YouTube '루디고 RUDYGO'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썸남' 앞에서 자신이 쌍꺼풀 수술을 했단 게 알려지면 어떤 기분일까.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루디고GO'에는 '자연부심 부리다 본판 들통난 틱톡 여신 친구의 최후'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의 주인공인 박민선은 자신이 쌍꺼풀 수술을 하고 용됐다고 인정하며 수술을 한 자신을 묘하게 놀리는 친구가 있다고 고민을 전해왔다.


민선이와 친구인 수빈이는 민선이가 쌍꺼풀 수술을 하고 나타나자 "성형이 자연보다 더 자연스러운 것 같다"며 묘하게 수술한 민선이와 자신을 비교해 수술한 사람들을 돌려 욕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루디고 RUDYGO'


그러던 어느 날 민선이는 '썸남' 서진이에게 쌍꺼풀 수술을 한 사실을 들키게 됐다.


민선이와 수빈이, 서진이는 함께 학원에서 공부를 하고 있었다. 이때 민선이는 친구들에게 "나 뭐 달라진 거 없냐"고 물었다.


수빈이는 해맑은 얼굴로 "눈"이라며 "너 쌍수 했잖아. 서진아 넌 알고 있었어? 얘 쌍수 했던 거?"라고 말했다.


믿었던 친구의 말에 민선이는 아무말도 못했고 정적이 흘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루디고 RUDYGO'


그리고 그때 서진이가 "어쩌라고 김수빈"이라고 싸늘하게 말하며 민선이 손을 잡고 학원을 나섰다.


서진이는 민선이를 보고"너 이제 쟤(수빈이)랑 그만 다녔으면 좋겠어. 그리고 앞으론 내 옆에 앉았으면 좋겠다"라며 보란듯이 달달한 기류를 풍겼다.


영상을 본 누리꾼은 "이 기분은 안 당해보면 모름" 등의 반응으로 '썸남' 앞에서 쌍꺼풀 수술을 한 사실이 공개된 민선이의 기분을 공감했다.


YouTube '루디고 RUDYGO'